유나

에그앤띵스

범퍼카 프레스 2022. 12. 20. 14:19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

구암동 둘째날은 에서 조식먹고 돌핀크루즈 투어 하고🐬
호텔수영장에서 띵가띵가하다 노을보러 더비치바❤️‍🔥
따뜻한 괌 너무 조하🥹

_
어제 저녁으로 먹은 비치인쉬림프
새우요리 다 먹은듯😀
그리고 오늘 아침 웨이팅 없이 또 먹은
😋
오믈렛 jmt
정말 먹으러 괌 온듯 ㅋㅋㅋㅋㅋㅋㅋ

로꼬모꼬 다시먹고싶다 진심 아 에그베네딕트도 아 핫케익도 🥲
-
부산에왜안팔져 원한다 한국상륙
스노쿨링했더니👩🏾 그린리자드💚 우리소희가다먹엇다지
GUAM 괌 여행

📍Eggs ‘n Things 에그앤띵스

_Special Hawaiian Sweet Bread French Toast $15

팬케이크 맛집와서 프렌치 토스트먹기ㅋㅋ

팬케이크는 조식으로 넘 많이 먹었고 배도 별로 안고파서 하나만 시켰는데
양도 딱 좋고 맛있게 먹었다ㅎㅎ

영업시간이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라 갈 수 있을까 했는데
12시 30분쯤 가서 웨이팅 없이 호다닥 먹고왔다

빵이 아주 도톰하고 그냥 먹어도 달지만 메이플시럽 뿌려먹음
더 달고 맛나지yo😚

인터넷에서 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없대서 G7 왕창 챙겨왔는데..
누가 그랬냐
어딜가나 아아 있음😂

달쁘괌

하와이 3일차🏄🏻‍♀️
아침부터 무지개🫶🏻

오빠가 포장해와서 에피타이저로 먹고, 묘 최최최애 마루카메우동 밤이나 아침이나 줄서는 곳😄
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내부가 넓어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었댱.

맛있는 국물, 쫄깃한 면. 다시 생각나기는 하지만 엄청 짜다! 게다가 뜨거운 물이 없어🥹ㅋㅋㅋㅋㅋ 덜 짜면 두그릇 먹을수 있었는데 아쉽.

산책 하면서 Islandvintagecoffee
Acaibowls 여기추천 짱맛

하와이여행 가족여행 하와이맛집 여행꿀팁 아사이볼 royalhawaiiancenter marucame udonnoodles hawaiilove rainbow🌈 eggsandthings happyday travelgram

바다 색깔이 넘나 비현실적인 괌 투몬비치🐋🌊🫧 이날은 종일 스노쿨링만 하기로 다짐하고, 아침 일찍부터 투몬비치에서 놀았다. 괌은 전부 바다가 깨끗하고 투명한데, 그 중에서도 가장 접근성이 좋은 투몬비치는 특히 점심 전까지 스노쿨링하기 좋다. 이 때 물이 얕고 투명해서 물고기가 가장 많고, 물 속에 들어가지 않아도 바다에 있는 물고기가 다 보일 정도로 깨끗하다. (거북이를 보고 싶다면 리티디안 비치 추천🐢)

지난번 제주도 스노쿨링을 해보니, 요즘은 다들 구명조끼 안입고 팔에 차는 암튜브를 쓰길래 쁘띠뽐므 라는 덴마크 브랜드를 7.5만원 주고 직구했다🌝 무척 비쌌지만 예뻐서 후회는 없었음. 실컷 스노쿨링하고 두짓타니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abc 스토어에서 산 컵라면과 무스비도 먹었다. 역시 물놀이 후엔 라면이 최고다..

또 이 날은 괌 더플라자에 있는 스투시 매장을 무려 5번이나 갔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물건이 많이 들어와서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반팔부터 후드티, 비니까지 다양하게 샀다. 쇼핑은 abc스토어부터 K마트, 더플라자, 티갤러리아, 마이크로네시아몰, GPO, macys 백화점까지 다양한 곳에 조금씩(?) 사모았다💸💸
-
📍브런치 에그앤띵스 / 점심 컵라면 / 저녁 primo pizzakaya(강추)
📍쇼핑리스트 호놀룰루 쿠키 / stussy / 타미힐피거 / ck 등
-
앤써커플 괌4박5일

Egg’n Things🥞🍳🍓🍌
.
.
.
.
eggnthings
와이키키맛집
랄라네여행길
하와이맛집

와이키키뷰맛집

221014 신혼여행 5일차 괌 빠이
.
.
하와이안로코모코 🍞
T갤러리아 ABCstore K마트 면세점
쇼핑데이 출국 인천 서울

기념품 사는데 시간 순삭!
돈 빠져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
남은 날들은 쉼과 즉흥여행 GO 🚗

벌써 결혼한지 D+5 🤵‍♂️👰

한국인듯 한국아닌 괌에서의 먹방 🤩🍺
.
.
괌 괌여행 괌맛집 먹방

-
괌맛집 없다고 하던데 메뉴 모두 성공적😙
타시그릴은 정말 또 가고싶네..




율이네_괌
guam 괌맛집

eggsnthings

맛도리 해쟝집
예뿌게 찍기 실패 😋


괌 괌맛집 괌여행

하와이 전통음식이라는
로코모코~
햄버거스테이크랑 비슷하다
양이양이 어마어마 ㅎㅎ

여행 끝물에 아쉬워 하며
먹었던 저녁식사~
핫플 에그엔띵스~
거의 문 닫을 쯤에 가서
먹은 이제는 추억의 음식!

로코모코 로코모코맛집
하와이맛집
eggnthingswaikiki
eggnthingshawaii

guam 4일차 아점 마지막날 조식 로코모코 에그베네딕트 팬케이크


괌여행
22.11.01~
22.11.05
.
.
.
.
.
.
.
.
.
괌 두짓타니 두짓타니괌
타오타오타씨 리티디안비치
석양 괌여행 괌쇼핑 이파오비치
투몬비치 세일스바베큐 크래킨크랩
괌맛집 피카스카페
사랑이 고은만두 사진작가

냠냠😋

'유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많네 해물칼국수  (0) 2023.01.02
안주집  (0) 2022.12.27
꽃샘바람에 흔들린다면 너는 꽃  (0) 2022.10.11
나이스타임2  (0) 2022.10.05
양인환대극진  (0) 202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