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희

미영이네식당

범퍼카 프레스 2022. 9. 11. 14:41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고등어회는 잘못 손질해도 비린내가 나기 쉬운데 진짜 비린내 안나는 고등어 횟집이예요!
너무 유명해서 궁금해서 찾아갔는데 ꖶዞ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고등어회의 기름기 보이나요?! 비쥬얼부터 감탄🤩🤩맛있게 즐길수 있는 팁은!! 김에 양념밥을 올리고 양념야채를 올려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초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고등어탕도 나오는데 걸쭉해서 수제비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제주도 사투리로는 배지근한 국물이였어요!! 사리가 없는게 너무 아쉽ㅠㅠ
제주도 와서 고등어회 맛집으로 추천해요👏🏻👏🏻

📍미영이네식당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2 🏡
⏰11:30-22:00

Jeju Mukit List____👀


원앤온리
전망좋은횟집흑돼지
숙성도
엘파소
연돈
오는정김밥
흑돼지삼형제


원앤온리
전망좋은횟집흑돼지
숙성도
엘파소
연돈
오는정김밥
흑돼지삼형제


원앤온리
전망좋은횟집흑돼지
숙성도
엘파소
연돈
오는정김밥
흑돼지삼형제


원앤온리
전망좋은횟집흑돼지
숙성도
엘파소
연돈
오는정김밥
흑돼지삼형제


원앤온리
전망좋은횟집흑돼지
숙성도
엘파소
연돈
오는정김밥
흑돼지삼형제

온달수제돈가스
육마니
엔피
담온

대도식당
오전열한시

온달수제돈가스
육마니
엔피
담온

대도식당
오전열한시

온달수제돈가스
육마니
엔피
담온

대도식당
오전열한시

온달수제돈가스
육마니
엔피
담온

대도식당
오전열한시

온달수제돈가스
육마니
엔피
담온

대도식당
오전열한시



사진첩보다가 늦은 기록!!

모슬포항 고등어회 전문 !!
비린맛 1도 없는 고소한 고등어회🍴

평일 이른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대기없이 통과! 하지만 가게안은 사람가득!

밥이랑 고등어회 한점 야채무침에 김싸면 끝!

비린맛 전혀 없으니 방문 추천해용 ~

제주 진짜 너무 맛있는 고등어회🐟

제주도 오면 고등어회는 꼭 먹어야죠!
저는 서울 살 때 고등어회 비려서 아예 못먹었는데
제주살이 하면서 고등어회에 눈을 떴어요😳

제주도 고등어회 파는 곳은 거의 다 맛있었는데
제 베스트는 [미영이네식당] 요기가 젤 맛있었어요!!🔥

너무 신선하고 회 + 살짝 식초간이 된 밥 + 김 = 미친맛,,💙

그리고 회 다 먹을 때 쯤 고등어 탕 주시는데 처음엔
뭐지..? 했는데 국물이 너무 너무 꼬소해요!!!!

제발 마지막에 밥한공기 따로 시키셔서
밥 넣고 끓여 드세요!!🤜

고등어회(소) + 탕 55,000원
두명이서 먹었는데 배 터지게 먹었어요!

담주에 친구부부 오는데 또 데려갈 예정입니덩 🏃‍♀️🏃‍♀️🏃‍♀️

❗️포장가능❗️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2
🏝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0:30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정월드제주138
-


🙋🏻‍♀️ 개인적인평점
⭐️⭐️⭐️⭐️⭐️(5/5)

여기도 누가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줬던곳인데
제대로된 고등어회를 안먹어서 너무너무 궁금했음!

원래는 친구랑 미영이네식당 근처에 소화시킬겸
카페를 갔다가 고등어회를 먹으려 했는데
비가 급 너무많이 와서 그냥 바로 들어가서 먹었다.
3시 좀 안되게가서 웨이팅은 없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는 점점 채워지더니 거의 찼었다.

드디어 제대로된 고등어회를 먹게되는구나!!!!!
고등어회 소짜(2인) 시키고 거의 바로 나온
메인 고등어랑 무슨 초밥처럼 싸먹으라는 밥과, 미나리무침
그리고 소맥으로 달려달려~

우선 전에 동문시장에서 뭐 고등어회라면서 한두점 먹은적 있는데
그 특유한 비린맛?이랑 식감도 별로여서 나랑 안맞구나 했었는데
비린맛이 뭐죠?? 전혀 비리지않고, 식감마저 탱탱하고 담백하고 맛있는 회맛임!
그냥 노멀하게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김에다가 미나리무침을 싸서 먹어도
밥에다 묵은지 뭐 이것저것 등등 그냥 다 맛있었다.
색다르게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혹시라도 회를 막 좋아하는편이 아니라면 미나리무침 같은거를
많이 넣어서 먹으면 양념맛+색다르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다 먹어갈때즘에 무슨 탕을 주시는데
남은 술과 함께 술안주 하기에도 좋았던ㅋㅋㅋㅋㅋ
아 이날 하루 진짜 배부른데 맛있으니까 또먹고 돼지런한 하루였다.

(추가 Tmi 일기)
선채향에서 먹고 나와서, 친구랑 택시를 잡는데 너무 안쪽이라 그런지 안잡혔다ㅠㅠ
그치만,,비가 많이 오는데도 기분이 좋아서 둘다 그냥 막 걸었다.
그런데 비는 너무 많이 오고....차는 안오고 노답일때
어떤 차가 멈추더니, 어떤 여자분이 어디로 가냐며 태워주신다는 거다.
아니 이런일이 진짜 일어나다니.. 🤭
너무너무 감사했다 정말 ,,,,ㅠㅠ 이거슨 날개없는 천사..?
그렇게 가는 동안 유쾌한 언니들과(?) 이런저런 얘기하고
소중한 돌고래 영상도 에어드롭으로 보내주며ㅋㅋㅋㅋ
그렇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미영이네식당 앞까지 데려다주셨다.
덕분에 그날 더 좋고 재밌는 기억으로 남게 됬다. 감사해요 :)

.
.
.
🐚 미영이네식당
-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항구로 42
✔️ 11:30~22시 (수욜 휴무)
▫️ 고등어회 소+탕 55,000원
▫️ 고등어회 대+탕 77,000원

이런 느낌도 좋지 😇

제주 맛집 추천💓
1. 한림뽈살집
현지인 추천맛찝! 돼지 볼살이랑 특수부위들을 한정 판매하는데 토요일 기준 대기걸어놓고 한시간 후 갔더니 딱 맞게 들어감 금능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놀고 예약해두고 친구네집에서 쉬다가 나가니 시간 딱맞음 이런 아다리 잘맞으면 너므나 행벅💓
껍데기, 직접 만든 떡갈비, 소세지, 김치찌개는 서비스!
각종소스, 소금도 여러가지 준비되있어서 넘 좋음 멜젓은 당연하고 갈치쌈젓이 있는데 쌈장보다 백배 맛있음😍
천겹살, 비단살, 눈썹살, 뽈살, 꽃살, 돈새살이 나온다는데 종류 따질새가 음써 와구와구ㅎㅎㅎ 고기 넘 싱싱하고 쫄깃쫄깃 야들야들해서 넘 맛있었다아 챠니는 계란찜이 너무 맛있다면서 밥 한공기반을 먹음....😇 너무 많이 먹어서 새벽에 자다일어나 화장실 가신 분😇
다음날까지 얘기한 계란찜🤣
못먹을 줄 알았는데....대자 고기 두판을 어른셋 애셋이서 먹어치웠네? 냉면도 맛있어요!

2. 복날 다음날 찾아간 성미가든
열두시 쫌 안되서 갔더니 자리가 아직 있었음 바로 앉아서 닭샤브샤브부터😍 오빤 처음 왔을때 이게 단줄알고 욕했다고🤣🤣
물에 빠진 고기 특히 물에 빠진 닭고기 극혐이라 삼계탕 헤이러인데 이건 왜이리 맛있어요? 막걸리 아니시킬 수 없었다.... 모닝막걸리
백숙닭은 진짜 쫄깃하구 그안에 감자가 들어있는데 아니 감자가 이렇게 쫄깃하고 맛있을일!! 닭보다 감자였네🤣 챠니도 팔뚝만한 닭다리 들고 잘도 뜯음 역시 아기때부터 뜯던 짬에서 나오는 닭뜯기 달인🤣
죽도 나오는데 배불러서이기도 했지만 녹두가 너무 많이 들어서 쪼끔만 덜 넣어주시면 내입맛에는 더 맞을것같다😇 무튼 초복 몸보신 제대로!!!

3. 중문조림식당
5세와는 외식이 참 어려울때가 있는데 회먹으러 갈때, 그리고 매운음식 먹을때인데 특히 갈치조림...너무 좋아하는 갈치조림 먹으러 갈때마다 챠니는 구이시켜주는데 반찬이 부실하면 밥 생선만으로 배채웠었는데 조림식당은 간장베이스! 그리고 예약할때 아이가 있다고 하면 매운거 빼고 조리해주신 다음, 애기꺼는 덜어주시고 꽈리고추 왕창 넣어 다시 조리해주심 이런 센스 너무 👍🏻😍 갈치조림 자체에 애호박 양파 등등 야채가 많이 들어서 다른반찬 없어도 애들도 먹이기 넘 좋다!
게다가 갈치는 잔까시가 많아 발라내다가 화나는데...(이스방은 가운데만 파서먹음 그럼 옆에만 발라먹게되눈 사람 화나요 안나요😇) 사장님이 초초초스피드로 하나하나 발라주심👍🏻 김에 밥올리세요 하시곤 그위에 야채랑 생선을 챡챡! 빨리 한숟갈 더 떠 얼른 먹어 얼른🤣🤣🤣엄마랑 밥먹는 기분🤣 쿨하고 재밌으셔서 밥 먹는데 세상 유쾌했다!
꽈리고추가 킥! 생선 한입먹고 꽈리 한입 베어물면 세상 게운하고 마시쒀😍
네이버 예약 필수이고 메뉴를 꼭 써야 예약확정된대요! 예약확정 안했다고 혼나는즁....🤣😇
.
.
.
맛난거 많이 먹어 행복했던 제주
고등어회 찐맛집 못가서 세상 아쉬움...
담번엔 꼭 가야지
저 대신 미영이네 제발 가주세요🥺🥺🥺
.
.
르헤브맛집
lereve_jeju

'금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1) 2022.10.08
혼신꼬치  (0) 2022.10.02
마산해물아구찜 통나무식당  (0) 2022.09.18
우성닭갈비  (0) 2022.09.03
후파 광륜의 초마신  (0) 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