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

호텔 수영복 모노키니 호캉스 원피스 비키니 반팔

범퍼카 프레스 2023. 5. 17. 22:56


노란색 수영복💛

에디블은 처음 입어보는데 엄청 탄탄합니다!!!

옆통은 따악 맞는데 세로로는 조금커서 엉덩이쪽으로 물 슝슝들어왔어요!
160cm에 토르소 138이에요.
저랑 토르소 비슷한분은 xs추천‼️(평소 타이트하게 입는편)
가슴선도 높고 골반컷도 낮아서 초보자들이 입기에도 좋아서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머메이드 하트만들기 어렵다🤪

애디블 애디블수영복 라인포인트수영복 실내수영복 여자실내수영복 여성실내수영복 수영복 비치수영복 여자수영복 여성수영복 호캉스수영복 원피스수영복 비치웨어 실내수영장수영복 여자실내수영복추천

새 옷💛

행복했던 6시간 30분의 기록..💙
체크인하자마자 수영장 가서
8시30분 마감까지 있었어요🫥
이 날 날씨가 쨍하고 환상적이어서
더더욱 좋았던 🏊‍♀️ 수영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었음 ㅋㅋㅋㅋㅋㅋ

아~~ 물놀이는 언제나 즐거움👙🥽

𝐒𝐮𝐦𝐦𝐞𝐫🏝️🌴
심플하고 패미니한 스윔웨어
ミ★신상 모노키니 비키니
ミ★체형커버 몸매보정
ミ★가성비 있는 쇼핑 편안한 의류
상시 업데이트🧚‍♀️𝐍𝐚𝐯𝐞𝐫 슈블레

💙
핏도 컬러도 너무 마음에 드는
제작 래쉬가드 😍
77사이즈도 추가제작했오용

나의 래쉬가드 사랑💜
하루에 하나씩올리는 수영복 씩스6

커밍투유수영복

커버업까지 준비중🏖️✨
나도 여행가고싶어효

커밍투유수영복

📍NOTICE

뮬리카 블랙 솔리드 은하수 수영복 S/M/L 사이즈가 재입고 되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저희 뮬리카에 애정어린 관심 가져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hochiminh lottehotelsaigon
저 물개에요,,🦭🦭수영은 잘 못하지만
올해 목표가 꼭 수영배우기에오🩵
부끄러워서 내 사진은 맨 뒤로🫣🫣




호치민 호치민여행 호치민호캉스
베트남호텔 베트남호캉스 호치민호텔
호치민롯데호텔 롯데호텔사이공 호캉스
셀카 셀피 셀 모노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