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현

빅사이즈요가복 셔링탑 사이드 티셔츠 블랙 상의

범퍼카 프레스 2024. 1. 27. 14:47



운동시작해서 운동복 찾던중에 받아본 버블라임 레깅스!
오늘 입고 운동을 해봤는데 너-무너무 편했다 몸에 딱 달라붙는데 정-말 편한느낌 !

버블라임브랜드는 미국에서 매우좋은 평가를받고있는 브랜드라고한다
입어보니 왜그런지알수있을것같아요🙏
원단이 프리미엄기능성원단이라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매우 짱짱 탄탄👍

좋은옷입고 뭔가 좋은몸 될것같은 기분🙏
좋은옷입고 열심히 운동만 하면 될것같은데
오늘도말을 안듣는 내몸뚱이🤣🤣
예쁘고 탄탄한데 편한레깅스를 찾는다면 추천!🤎

버블라임 bubblelime 필라테스 유얼스짐 운동하는여자 Y존레깅스 요가레깅스 힙업레깅스 압박레깅스 포켓레깅스

버블라임 레깅스 등운동

미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 버블라임 레깅스의 두번째 이에요.
xs은 좀 타이트 해서 이번엔 s로 했더니 넉넉하고 편안한 핏감으로 착용감 좋네요😉
레깅스 색상도 쨍하고 숏이라 시원해서 운동 할 맛 났다는!!

🚩등운동
루마니안데드리프트 90kg
랫풀다운 42.5kg 바벨로우 40kg 시티드로우 풀업

bubblelime 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Y존레깅스 요가레깅스 힙업레깅스 압박레깅스 포켓레깅스

PT 받는 날! 미국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브랜드 버블라임 레깅스 입어봤당🙂

레깅스 입음 주머니가 없어서 불편할 때가 있었는데 이 디자인은 사이드 포켓이 있어서 굿굿😊
레깅스 두께감도 적당해서 비침도 없고 엄청 쫀쫀해서 맘에 들옹💓

나는 리플렉스 힙라인 사이드포켓 팬츠 요가복 레깅스_B01-XS 입었지요🤭

마지막 사진은 머리카락 넘기다갘ㅋㅋ😁

버블라임 bubblelime 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Y존레깅스 요가레깅스 힙업레깅스 압박레깅스 포켓레깅스

오늘도 아침에 운동하고 출근했슴당
운동배츄
필테 7회차!! 아직 잘하고 있습니다
엉덩이 상실증후군이라는 😂 진단을 받고
엉덩이와 고관절 위주로 ㅋㅋㅋㅋㅋㅋ
종종 인증샷 올려야겠어요
아직 운동을 하고 있다는 알림으로……
6개월이상 이 마음이 지속되었으면 좋겠으며..
금요일도 화이팅팅탱탱

운동배츄
한동안 뜸했쥬? 주 2회는 운동하러 가고 있어유 🤣
식단도 안하고 다른관리가 없어서
살이 빠지진않지만 확실히 주 2회-3회
운동하니까 좀 건강해지는 너낌..?
/
사실 운동복 몇개로 돌려입으니까…
피드에 사진을 마니 못올리겠…ㅋㅋㅋㅋ
여름맞이 새운동복 좀 사야겠어요
제가 운동복을 걱정하는날이 오다니!!!
오래살고볼일

운동배츄
이젠 쫄바지 입고도 자유롭게 잘 다녀욥🤟🏻
/
오늘도 오전운동 잘하고 왔습니당
우리 천사같은 쌤한테 도시락통도 선물받았겠다
점심에는 식단이라는것을 해볼까….. 하는 그런
작은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당….🙄
점심한끼만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 을 입다, bubblelime

가을겨울 실내외 운동하는여자 필수템.
“ 버블라임 리플렉스 크로스 사이드포켓 레깅스

📌 아이폰 포켓인!
📌 에어팟 포켓인!
📌 카드도 포켓인!

운동할때 짐 많은거 귀찮잖아? 다 포켓에 넣고 양손 가볍게 Let’s GO! 오늘은 급하강한 날씨에 나가자마자 강풍에 깜놀하고 바로 들어와서 렉스파 함. ㅋㅋㅋㅋ 몰랐는데 한파특보였… ㅋㅋㅋㅋ

😎 요즘 미쿡에선 다 버블라임 이라며?

필라테스 Y존레깅스 요가레깅스 힙업레깅스 압박레깅스 포켓레깅스

3월 10일날 필테시작하고 어제로 딱 16회 다하고 재등록하면서 다시 인바디를 재고 쌤이 인바디 설명해주셨는데,
체지방 4kg 빠지구 근량이 1kg정도 증가했다는거에오… 결과적으로 몸무게 3kg가 빠졌다고 하시면서 🥹 오예!!
처음 인바디는 몰랐는데 그때 인바디 측정 몸무게가 80.3kg.. (목욕탕에서는 78kg 나와서 78kg로 인줄 알았더니 더 쪄있던 당시;;;)
애초에 다이어트는 거의 마음을 내려놨구 살기위해 운동을 시작한터라.. ㅋㅋㅋㅋㅋㅋ 몸무게는 이제야 제가 알고있던 77kg가 되었지만 체지방이 많이 빠져서 증말 너무 놀랬구, 같이 운동 시작한 저희 신랑은 4kg 빠졌어요!
신랑과 저의 분석으론 운동하면서 평일에 술을 안먹어서 그런거 같은데✨ 기분도 좋고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 ☺️💗

필라테스초보


요즘 미국에서 완전 핫하다는 레깅스 브랜드 버블라임
열심히 입고 운동도하고 산책도 다니는 중 !
하이웨스트 레깅스여서 핏도 넘 예쁘고 색감도 취저 ..♥
사이드 포켓도있어서 실용성도 좋고 운동할 때도 넘 편한 레깅스에요.

bubblelime 필라테스 운동하는여자 Y존레깅스 요가레깅스 힙업레깅스 압박레깅스 포켓레깅스

복으로도 즐기기 좋은 커버업 긴팔티

루즈한 핏과 롱한 기장으로 군살 커버는 물론 레깅스와도 부담없이 코디가 가능해요👌🏻

양사이드 트임으로 운동 시 불편함이 없고 앞, 뒤 모두 라운드컷팅 디자인이라 앞, 옆, 뒤 어느 방향에서 보아도 다리가 길어 보여요👯‍♀️

일반 원단과 기모 원단 두 가지라 시즌리스하게 입기 ◡̈

🏷보들 커버업 긴팔티 (3𝘤𝘰𝘭𝘰𝘳)

리밋웨어 요가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