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

알렉산더왕 팬츠 여성 스트레이트 레그 쇼츠

범퍼카 프레스 2024. 1. 23. 18:09

.
나는 기적이다.
나는 사랑이다.
나는 가치가 있다.
나는 한계가 없다.
나는 내가 믿는 유일한 신이다.

자존감 높이기.
레아 힘 🤍

레아 레아무드 레아감성 레아취향 레아비아보 레아패션 패션 패션 패션피플 패피 패션블로거 루이비통 명품패션 명품 fashion f4f l4l

.
Black & Grey
으슬으슬한 날씨엔 부드럽고 따뜻한 스웨이드 코트를 걸치고 시크한 블랙 데님에 하이탑 스니커즈로 경쾌함을 더해보세요.

■코트_ 마르니
■티셔츠_
■데님_ 베르사체
■스니커즈_ 나이키

에디픽 edipic 스타일링 styling 데일리룩 dailylook 하이엔드빈티지 빈티지샵 vintage 위탁판매 해외명품 패션 fashion 다산멋집 다산맛집 다산빈티지샵 남양주멋집 남양주맛집 남양주빈티지샵

얘네는 단단하고 달달한 죽향만 못해도
갬성으로 먹는 맛 🍓🤍

별일 없는 날엔 도서관에 가서 책 한 권을 골라 창가에 앉아 다 읽었어요
햇빛과 책과 함께 고요하고 빠르게 흐르는 시간을 느낄 수 있어 정말 편안하네요~

저녁은 친구랑 같이 외식~!!음식 정말 너무 이쁘게 만든것 같아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너무 이쁘게 만들어서 먹기 아까울정도 ^^

북경오리 & 오퍼스원
이 조합 말해무엇하리 🍷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친구랑 통화하면서 점심에 뭐먹을까 수다중에 그냥 만나서 먹기로 결정~! 통화하다 이따 만나서 얘기해 이런적 잇잖아요~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relatively’ 가성비 아주 좋은 투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