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희

도씨 파자마 홈웨어 잠옷 커플잠옷세트 카라

범퍼카 프레스 2023. 6. 9. 02:37

파스타 피자
맛있다

저녁 간단히 먹고싶었어
로제파스타 페퍼로니피자
맛있어요 😋😋😋
청주 분당녀 청주살이
기록✍🏻📷
분위기좋은 감성술집
하이볼 먹어줘야지

도씨, 오픈했습니다😄
고객님께서 후기보내주신 사진인데, 저만 보기아까워 오픈공지로 올려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씨입니다!
오늘은 단체예약으로 밤샘작업을 했어요😴
도씨를 열고 새벽작업은 수도없이했지만, 이렇게 철야작업은 처음이었어요! 며칠 전부터 계획하고 작업해서 정말 즐겁고 감사하게 진행했는데, 매장 문까지 여는 건 너무 무리인 듯 하여 휴무하려고 합니다!
매장 방문 예정이셨던 고객님들께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도 체력 열심히 충전해서 수요일에 뵙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씨인데요,,
저는 늘 휴무공지가 어렵고 힘듭니다! 너무 죄송해서요,,
그래서 최대한 생각을 하고 하고 또 하고 휴무를 잡는 편이라,,공지도 늦게 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2월은 제 개인적인 일정이 너무 많은 달이에요,,그래서 휴무가 본의아니게 다른 달보다 많습니다! 으악🫠
늘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는 고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참,,또 말이 너무 많았죠?

네,,오늘(2.3)도씨 휴무에요,,고객님들께서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내일 토요일에 열심히 준비해서 오픈할게요!!

✨한국의 과거와 현재의 공존 ON°C✨

팀 도씨 에스티아 전시
미술사의 전환 그 순간을 포착하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2023. 2.6~3.1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천덕산로 402 에스티아

비오는 일요일이네요,
도씨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오픈부터 좋으신 고객님들께서 많이 찾아와주셔서 하루가 기대됩니다💚

흐엉 안녕하세요, 도씨입니다!
오픈했는데,,마감도 했어요,,
오픈 전부터 많이 찾아와주신 덕분에 이른시간 마감하게되었어요🤍 정말 행복한데, 정말 죄송하기도해요! 방문 예정이셨던 고객님들과 헛걸음하신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기분좋게 도씨 찾아주신 고객님들께는 늘 감사드려요🤎 내일도 열심히 준비해 드릴테니 또 만납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내일 다시 만나요👋🏼

안녕하세요, 도씨입니다!
확인하고 공지올려드리는거라 공지가 좀 늦었어요!!
도씨, 수요일까지 쉬어야 할 것 같아요, 목요일부터 오픈할게요! 우리 목요일에 만나요!
오픈 기다리신 고객님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도씨입니다💛
오늘 준비한 에그타르트가 모두 소진되어 마감합니다! 어제 너무 이른시간 마감되어 오늘은 일찍 더욱 많은 수량을 준비해뒀는데 오픈하고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와주신 덕분이 이른시간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